티스토리 뷰


이러한 헤어 케어 팁으로 자물쇠를 건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머리를 돌보는 데 몇 분 더 할애하는 것은 당신의 외모와 느낌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색깔, 커트 또는 스타일 같은 것을 바꾸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자존심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울 팁을 기억하면 자신에게 딱 맞는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머리카락이 곱거나 말랐다면 무거운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무거운 컨디셔너는 그저 무겁다; 그것들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평평하고 생기 없게 보이게 만들 것이다.


대신, 무거운 에어컨의 부작용 없이 볼륨을 더하기 위해 가벼운 에어컨을 선택하라.




햇빛에 의한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당신의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하라.


태양은 당신의 모발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당신의 모발 관리 요법의 어떤 이점도 상쇄시킬 수 있다.


태양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면 머리카락이 더 오래 지속되고 색이 보존될 것이다.




헤어케어 제품별로 쇼핑할 때는 천연성분이 주로 함유된 제품을 찾아봐야 한다.


또한, 여러분이 선택하는 헤어 케어 제품들이 여러분의 헤어 타입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원하는 제품이 마음에 들 때까지 여러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머리를 말릴 때는 장기간 가열해 한 부위가 손상되지 않도록 드라이어를 옮겨야 한다.


한 부위에 집중하면 모발에 열손상이 생기기 쉽다.




고데기나 드라이어를 꾸준히 사용하면 모발에 반복적인 손상을 줄 수 있다.


모발의 모낭을 보호하기 위해, 가열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세럼이나 크림을 사용하십시오.


이 제품들은 바르려는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겨울과 가을에는, 날씨가 추울 때 장시간 밖에 나가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밖이 추울 때 머리카락이 마를 수 있는데, 이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와 자연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이 장기간 추위에 떨게 된다면, 머리 위에 모자를 쓰세요.




샤워를 할 때, 머리를 너무 거칠게 말리지 않도록 해라.


이것은 머리카락이 부러지는 것을 유발할 수 있다.


그것 대신에, 머리카락에서 여분의 물을 짜내라.


그 후에, 면 수건으로 머리를 가볍게 두드려 말린다.


Also, consider a soft towel instead of a rougher one.




Keep in mind that aging results in normal hair changes.


Your hair will almost certainly go gray, and might become more dry and/or brittle.


It may also change its texture, like going from curly to straight.


If you feel like your hairs texture is a concern, share your concerns with your family doctor.




Keep your hair protected from the suns rays like you do for your skin.


Always use a hat or spray that protects your hair when you are outdoors in the sun and wind.


You can get a sunburn on your scalp, so using the hat can protect against that too.


Your hair can fade in the sun if you color it.




If you have curly hair, you should avoid washing it more than twice a week.


Use a conditioner meant for curly hair, and leave a little conditioner behind when you rinse your hair.


Do not use a blow dryer afterward if you want to avoid excessive frizz from appearing.




특정한 유형의 존재를 묘사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특정한 헤어 케어나 스타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 생김새와 개성을 뽐내는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실험하는 것은 재미있고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이 멋져 보이는 머리카락을 얻을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